코드기어스 R2 18화 - 홍련성천팔극식의 진실

코드기어스 2008. 8. 10. 13:27

enlarge

홍련 개발자들

enlarge

홍련 SEITEN

enlarge

홍련 임펄스→홍련 데스티니

created by Rakshata Chawla
system modified by Lloyd Asplund
PCB and energy wing added by Cecile Croomy
produced by Camelot
일말의 자존심은 남아있는지 락샤타도 표기했습니다. 이름을 제외하고 created말고는 잘 안보이더군요.
Superlative 최고의
Extruder 사출
Interlocked 연동되는
Technology 기술
Exclusive 모순된
Nexus 결합체
이런 약어를 이용한 작명은 마이 히메시리즈부터 시작된 선라이즈만의 방식이죠.
그런데 홍련 SEITEN을 사요코가 제멋대로 성천팔극식으로 이름붙였습니다.
하드론포도 막는 강화복사파동실드, 복사파동압축원반, mvs단도, 에너지윙(블레이즈 루미나스)는 날개/방패/도검 만능툴입니다. 오른팔은 슬래시 하켄처럼 사용가능하면서 트리스탄처럼 입자포 공격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enlarge

네 자신을 알라.

enlarge

락샤타의 경악

enlarge

샤저란드지크. 작명센스가….

로이드도 홍련에서 락샤타의 복사파동과 게피온 디스터버 기술을 빼냈지 않습니까. 사돈남말이죠.
락샤타도 약간의 분노감이 들기는 하겠지만 새로운 홍련에서 기술을 열심히 빼내겠지요?
enlarge

카렌복귀

enlarge

제 목숨만 아까운 광기남

enlarge

광기살인마의 최후

카렌은 나이트메어에 탔을 때는 파란 눈동자가 예뻐보입니다. 하지만 眞히로인 c.c가 워낙 미모가 출중해서 카렌이 좀 밀리기는 합니다만 왕방울만한 눈이 특징인 애니만의 고유한 작화로는 를르슈, c.c, 카렌이 가장 예쁜 축에 속하지요. 눈이 정상비율인 캐릭터에서는 슈나이젤이 미모가 출중합니다.
아군을 강제로 인간방패로 끌어다 쓰는 인간말종 나오텐 브래들리. 지난화부터 이미 광기살인마의 사망플래그가 있었는지도 모를 일입니다.
enlarge

전사

enlarge

전사

enlarge

생존

 5명이었던 달튼의 양자들인 글래스톤 나이츠도 이젠 1명뿐입니다. 아, 엑스트라의 운명은 허망하여라.
enlarge

큐엘과는 형제사이?

enlarge

조연이 뭘믿고 주인공을 찔러대?

enlarge

비렛타거든?

발키리 대는 엑스트라답게 전멸하는데 큐엘과 외모가 비슷한 여파일럿이 카렌에게 당하면서 큐엘이름을 안타깝게 부르짖는 것을 보니 큐엘의 여동생 같습니다.
아사히나는 조연주제에 간덩이가 커서는 주인공을 찔러보다가 사망플래그로 죽었습니다. 내세에는 세상사는요령을 잘 배우거라.
남의 이름을 제편할대로 바꿔버리는 오우기. 남을 배려하지 않는 녀석은 싫습니다.
enlarge

프레이야 로켓런쳐~

enlarge

절대악의 순수한 미소

enlarge

프레이야는 핵폭탄이 아니다?

프레이야는 핵폭탄은 아닙니다. 핵폭발은 생명체는 소멸시켜도 충격파때문에 유리창문은 전부 깨져나가지만 건물은 그대로 남지요. 공간이 통째로 증발해버린 것을 보면 적어도 핵은 아닙니다.
를르슈가 본질적인 악인은 아니라서인지 책략에 의한 흉계에는 반드시 썩소를 날리는데 슈나이젤은 대량학살에 순수한 미소를 보입니다. 로이드의 평가대로 눈물흘리면서 상대를 찔러죽일 절대악입니다. 또 를르슈처럼 황제에게 어릴적부터 괴롭힘을 당하지도 않았는데도 아버지를 그라고 부르며 존칭을 삼가하는데 오프닝에서 황제와 슈나이젤이 위치만 달랐지 같은 색인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거짓된 형제의 동상이몽
enlarge

를르슈의 경우

enlarge

로로의 경우

enlarge

나나리의 죽음을 거부하는 를르슈

enlarge

로로에게 분노하는 를르슈

덧. 지노도 하프라서 같은처지인 카렌에게 관심이 있었다는 추측도 있더군요. 아냐가 이번에는 c.c가 아니라 를르슈에게 반응하는데……. 1기 1화의 예고만 를르슈의 독백이 없었는데 2기 18화의 예고도 를르슈의 독백이 없네요. 그리고 2기에서 오프닝이 끝나고 매화 제목에 사용하던 사운드 이펙트를 17화부터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